카테고리 없음

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

버전 2019. 5. 8. 09:39


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

하나 카드 는 고용노동부와 청년구직활동 지원상벙르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지난달 말 4월 30일 체결했다고 합니다. 구직활동을 하는 청년들이 하나 청년취업(Cheer Up)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원 받는 취업활동 지원금을 하나 카드 가맹점에서 구직활동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.

  




하나 카드 고객센터 제공 서비스는 크게 고객상담, 카드이용안내, 하나 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, 상품공시실, 금융소비자보호, 고객보호정책, 공인인증센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번호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드리록 하겠습니다.






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-1111(상담시간 평일 09:00~18:00), 금융 ARS 1800-1000, 승인 ARS 1800-2000, 카드신청 1800-3000, 해외 82-1800-1111(82-2-3489-1000) 입니다. 하나카드 고객상담은 이메일상담, ARS 상담, 제안/칭찬접수, 상담/제안내역 항목이 있습니다. 그리고 하나 카드 분실.도난/파손/재발급은 분실/도난신고, 분실/도난해제, 파손재발급신청, 분실재발급신청 항목이 있습니다. 






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-1111 ARS 상담 번호는 1번 개인회원, 2번 가맹점, 3번 기업회원, 4번 카드발급 진행조회 및 단순상담, 기프트카드, DCDS 가입이력 조회, 7번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내역 신청, 8번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, 9번 사용등록, 0번 상담원 연결입니다. 하나 카드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
이상과 같이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 ARS 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서 참고하여 하나 카드 고객센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